티스토리 뷰

반응형
횬도의 지역은 기원전 75세기까지지속되었고 오직 한난의 지역만이 조선의 사람들과 잘 협력해서 지속되었다. 중국의 북쪽지역에있는 한나라 왕조는 4세기 초까지 유지되었다.한난의 영토와 더 남쪽의 테반의 영토는 고구려의 성장으로 세력이 줄고 있었다.한난 지역의 중국 정부는 기워전 108년부터 314년까지 약 400년 이상 지속되었다.이후 단 한번도 남만주 지역과 한국의 북쪽지역에 세력을 떨치지 못했다.둘째로 이 군대가 지역에 뿌리를 내렸다고 해도 지역주민은 합병에 지독하게 투쟁했다.결국엔 고대 한국인들은 자신의 문화를 지켰고 자신의 정부를 만들었다.여기서부터 중국 세력이
반응형
댓글
반응형